1교시 음악 전담
2교시 체육..(나가봤어야하는데...일기땜시..ㅠㅠ)
두시간동안 열심히 일기검사 마무리~
3교시 국어수업~말듣쓰~
이상하게 수업이 잘 진행됐다~~
애들도 즐겁게 수업을 한것같고~
발표도 잘했고 다양한 의견을 듣기도 하고~
그리고 나의 계획인 수업을 무리하게 욕심내지말자도 서서히 진행중 ㅎ
3분정도 남기고 그냥 수업끝냈다~ 무리하지 않고 ㅎㅎ
앞으로도 별일 없으면 이렇게 수업을 끝낼예정~
4교시 재량시간에는 아이들이 지겨워하는(?) 스티커 제도를 2학기에는 할거라고
스티커 제도에 대해 설명을 했다~
무려 1시간동안 ㅋㅋㅋ
애들의 반응은 상품에 대해서 굉장히 만족해 하는 것 같았다~
우선 개인 스티커
일기 잘 써오는 사람
수업태도 좋은 사람
그밖에 내맘대로~~ㅋㅋ
사람은 개인차가 있는 거니깐
10장 : 자리선택권
20장 : 1주일 급식 1등권
30장 : 즉석사진 + 초코렛
40장 : 수업 1시간 동안 내가 하고싶은일 할수 있는 권리
50장 : 선생님과 식사권(친한친구 한명데리고 갈수 있음)
- 2달에 한번씩 새로 시작(물론 융통성 있게 조절 가능)
반전체 스티커
4주기준으로 한다
일기를 20명이상 써온다 - 스티커 한장
일기를 전부다 써온다 - 스티커 두장
수업분위기 좋다 - 스티커 한장
다른반 선생님께 칭찬 - 스티커 한장
그밖에 내맘대로~~ㅋㅋ
25장이상 : 자유체육/음식만들기/과자파티 - 선택해서 1가지
35장이상 : 우리가 짜는 하루 시간표
2학기 100장이상 2회 발가락캠프 추진!!!
이렇게 끝나고 5교시 과학 실험을 할라고 했지...
근데 애들이 너무 떠들어..ㅡㅡ
그냥 하지마 하지마 해버렸다 ㅡㅡ
그리고 완전 주입식으로 7차시에 걸친 1단원을 25분만에 끝내버렸다....ㅡㅡ
25분동안 완전 조용히 했다는...찍소리도 안나더라...헐..ㅋㅋ
그리고 5분간 잔소리 잔소리....휴...별수없지...
그래도 실험은 해야지?? 내일 과학시간에 과학실에서~
이놈들..ㅡㅡ 몇명 독후감때문에 남았는데 웃으며 얘기하는데 계속 인상쓰고 있을수 없었다...
이런 기분을 오래가져가지마야지~~
애들을 금방금방잊는데 나만 뚱...해 있으면 좀글찮아~~ㅎㅎ
참!!! 효정이랑 경진이 화해시켜주려 한다~~
내일 ㅎㅎ
잘되려나 모르겠네 ㅎ